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인제미디어센터
  • 대학
  • 입력 2023.12.11 10:30
  • 수정 2023.12.14 23:23

2024학년도 학생단체장 당선인 소감

 

 

제41대 '당신의' 총학생회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 19학번 천희찬 당선인

제41대 '당신의' 총학생회 총학생회장 당선인 천희찬

2024학년도 인제대학교 총학생회장 천희찬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해 주신 1만 인제인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믿고 찬성을 눌러주신 학우분들의 믿음에 부응할 수 있고, 저희에게 피와 살이 될 수 있는 반대 또는 기권을 눌러주신 학우분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1년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제가 꿈꾸는 학생단체장의 역할은 1만 인제인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그 소리를 듣고 행동으로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우분들의 얘기에 귀 기울여 얘기를 듣고 학우분들이 원하는 학생 사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추운 겨울 무탈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회복지학과 22학번 김지윤 당선인

제41대 ‘당신의’ 총학생회 부총학생회장 당선인 김지윤

반갑습니다! 제41대 ‘당신의’ 총학생회 부총학생회장 김지윤입니다. 우선 믿고 응원해 주신 소중한 지인분들을 비롯한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거를 준비하며 받았던 많은 응원들과 격려, 그리고 그때 제가 가졌던 마음가짐은 절대로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이젠 제가 받은 응원들을 돌려드릴 차례인 것 같습니다. 혼자만이 이뤄낸 자리가 아님을 항상 마음에 새기며, 학우분들의 힘이 모여 이뤄진 자리인 만큼 자리의 무게를 잊지 않고 진중하게 임하겠습니다. 당신의 곁에서 힘이 되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024년을 함께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3대 경영대학 학생회

경영학부 19학번 이태수 당선인

제3대 '압도' 경영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이태수

반갑습니다. 제3대 ‘압도’ 경영대학 학생회 정 후보로 당선하게 된 경영학부 19학번 이태수입니다. 학우분들의 소중한 투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를 믿고 투표해주신 만큼 최선을 다하고 기대에 부응하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영학부 21학번 최인영 당선인

제3대 '압도' 경영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최인영

반갑습니다. 제3대 ‘압도’ 경영대학 학생회 부 후보로 당선하게 된 경영학부 21학번 최인영입니다. 먼저 학우분들의 소중한 투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투표해 주신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학우분들이 믿고 맡길 수 있고 친밀하게 다가오실 수 있는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31대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

건축학과 20학번 강태헌 당선인

제31대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강태헌

반갑습니다! 제31대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 회장 건축학과 20학번 강태헌입니다.
우선 이번 선거에서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를 신뢰해주시고 소중한 한 표를 주신 공과대학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학우분들 덕분에 학생을 위한 봉사를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올라가는 시작 오름과 함께’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학우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1년동안 학우분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많은 추억을 쌓아서 함께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저희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에 소중한 한 표를 주신 학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미래에너지공학과 21학번 양유진 당선인

제31대 '오름' 공과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양유진

반갑습니다! 제31대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 부회장 미래에너지공학과 21학번 양유진입니다.
공과대학 학우분들의 소중한 한 표 덕분에 당선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는 학우분들의 소중한 한 표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자리인 만큼 열심히 학우분들의 학교생활을 책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오름’ 공과대학 학생회를 믿고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4대 'Time'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학생회

음악학과 21학번 임정민 당선인

제4대 'Time'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임정민

"함께하는 시간, 우리들의 Time!" 반갑습니다. 제4대 'Time'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학생회 회장 음악학과 21학번 임정민입니다. 우선 제4대 'Time' 학생회를 믿고 곁에서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과 투표에 참여해 주신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학우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당선의 기쁨도 크지만, 앞으로 그려갈 미래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의 슬로건처럼 한마디 한마디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진실되게 행동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우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이 1년이라는 시간을 값진 경험과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 채우고, 모두에게 잊지 못할 한 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에게 주어진 이 특별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악학과 21학번 이소민 당선인

제4대 'Time'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이소민

함께하는 시간, 우리들의 Time
반갑습니다. 제4대 ‘Time’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학생회 부회장 음악학과 21학번 이소민입니다.
우선, 학우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덕분에 당선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대학에서 보내는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입니다. 
저희 ‘Time’ 리버럴아츠칼리지대학 학생회는 여러분들과 보내는 1년이라는 ‘시간’을 값진 경험과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 채우고 모두에게 잊지 못할 한 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자리는 저에게 큰 영광이자 동시에 책임이 따르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2년간 쌓아온 역량을 통해 이 자리를 훌륭하게 수행할 자신이 있습니다. 
학우분들과 함께 보낼 앞으로의 시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의견과 요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믿고 소중한 한표를 주신 학우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8대 'All In'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생회

보건안전공학과 22학번 온유 당선인

제8대 'All In'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온유
안녕하십니까. 제8대 ‘All In’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생회 회장으로 당선된 보건안전공학과 22학번 온유입니다.
우선 저희 ‘All In’을 믿고 투표해주신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투표해주신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우분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2년간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학우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학교생활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며. 학우분들의 의견 수용과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학우분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투명하고 편리한 학생회를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4년에도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임상병리학과 19학번 김인환 당선인

제8대 'All In' 보건의료융합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김인환
반갑습니다. 2024학년도 제8대 “All In”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생회 부회장으로 당선된 임상병리학과 19학번 김인환입니다. 저희를 믿고 소중한 한 표를 투표해 주신 학우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저희 'All In' 학생회가 2024년에는 학우 여러분에게 올인하여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행복한 학교생활을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2024년이 끝나갈 때쯤엔 “All In 덕분에 행복했다. 즐거웠다.”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 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건의료융합대학 학우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10대 '화음' 사회과학대학 학생회

사회복지학과 22학번 윤나예 당선인

제10대 '화음' 사회과학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윤나예

반갑습니다! 2024년 제10대 '화음' 사회과학대학 회장에 당선된 사회복지학과 22학번 윤나예입니다.
사회과학대학 학우 여러분들께 젊음에 한 순간의 낭만이 될 수 있는 기회와 인사를 드릴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학우 여러분들의 행복한 학교 생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 하나의 화음처럼 느껴질 수 있는 '화음' 사회과학대학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즘 급격하게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한 순간들이 연속이길 바라겠습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2학번 김한라 당선인

제10대 '화음' 사회과학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김한라
반갑습니다. 제 10대 ‘화음’ 사회과학대학 학생회 부회장으로 당선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2학번 김한라입니다.
우선 당선을 위해 투표해주신 사회과학대학 학우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또한 선거 활동을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당선된만큼 제 할 일을 다 하는 부회장이 되어 더 좋은 사과대를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4대 '파도' 간호대학 학생

간호학과 21학번 박언주 당선인

제4대 '파도' 간호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박언주
안녕하십니까 간호대학 학우 여러분, 제4대 파도 간호대학 학생회장 박언주입니다.
우선 저희를 믿고 지지해 주신 학우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습니다. 어느덧 제가 간호대학에서 3년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이제 단 두 학기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선배님, 후배님, 동기들, 모든 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순탄한 간호대학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며 이 모든 순간순간이 저에겐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남은 일 년, 어쩌면 짧은 시간일 수도 있겠지만 이제는 저희 '파도'가 여러분들께 순간순간 소중한 추억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호학과 21학번 이예원 당선인

제4대 '파도' 간호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이예원
안녕하십니까. 제4대 ‘파도’ 간호대학 학생회 부학생회장으로 당선된 간호학과 21학번 이예원입니다. 
서울에서의 실습 기간과 겹쳐 직접 학우분들을 만나 뵙지도 못하고 비대면으로 접한 것이 전부라 아쉽고 또 죄송한 마음뿐인데 저희를 믿고 뽑아주신 간호대학 학우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저희를 대신하여 선거운동해 준 선거운동원들에게도 너무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분들, 총학 및 타 대학 선본분들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간호대학 학우분들이 선사해 주신 한 표 한 표에 담긴 마음을 헤아려 헛되지 않게 하겠습니다. 잘 해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제10대 '가온' 약학대학 학생회

약학과 22학번 하수진 당선인

제10대 '가온' 약학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하수진

안녕하세요. 인제대학교 약학대학 제14대 학생회 가온의 차기 학생회장 하수진입니다. 
먼저 투표해주신 모든 인약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받은 따뜻한 성원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학교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의 목표는 학교 내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각종 행사를 비롯해 학교 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하여, 보다 풍부하고 활기찬 학교 생활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뜻에 부응하고, 진심어린 노력으로 보답하는 학생회장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약학대학 제14대 학생회 가온, 학생회장 하 수 진

 

약학과 22학번 김유림 당선인

제10대 '가온' 약학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김유림

안녕하세요. 인제대학교 약학대학 제14대 학생회 가온의 차기 부학생회장 김유림입니다. 우선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학우분들의 지지에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책임감을 가지며, 늘 학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이끌겠습니다. 또한 학생회장과 더불어 협력과 소통을 바탕으로 학과의 발전을 위해 한 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약학대학 제14대 학생회 가온, 부학생회장 김 유 림

 

 

 

제37대 '너울' 의과대학 학생회

의학과 21학번 권나현 당선인

제37대 '너울' 의과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권나현

안녕하십니까,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학우 여러분.
제 37대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너울’ 학생회 학생회장에 당선된 권나현입니다.
선거 기간 동안 많은 도움 주신 학우분들과 바쁜 학교생활 속에서도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행사해주신 한 표, 한 표 기억하며 임기 동안 의과대학 학우 여러분의 권리 보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학교생활에 힘찬 물결을 일으킬, ‘너울’ 학생회에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학과 21학번 전진 당선인

제37대 '너울' 의과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전진

안녕하십니까. 
제 37대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너울’ 학생회 부학생회장에 당선된 전진입니다.
우선 저희에게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해 주신 학우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거기간동안 많은 도움과 수고를 해주신 학우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 자리에 저희를 뽑아주신 이유는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여러분의 의견을 대변하기 위해, 그리고 현실적인 복지를 실현시키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께서 만들어 주신 자리라는 것을 항상 가슴속에 새기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는 학생회 임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5대 'MAiN' AI융합대학 학생회

AI빅데이터학부 21학번 오승권 당선인
AI빅데이터학부 21학번 오승권 당선인

제5대 'MAiN' AI융합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오승권

안녕하십니까 제 5대‘MAiN' AI융합대학 학생회장 오승권입니다. 많은 학우분들의 관심과 응원이 있어 이번선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말 보다는 행동이 앞서는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공학과 21학번 강민석 당선인
컴퓨터공학과 21학번 강민석 당선인

제5대 'MAiN' AI융합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강민석

안녕하십니까 저는 제5대 ‘MAiN’ AI 융합대학 부회장으로 당선된 강민석입니다. 먼저 학우분들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가 이 부회장의 자리에 선출됨에 따라 더 큰 책임과 도전이 저를 기다리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학생 여러분들과 함께 협력하여 이를 극복해 나갈 자신이 있습니다. 제가 모든 학생들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실천에 옮기는 부학회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많은 도움과 격려를 받아 부회장에 선출되었으며, 이제 저는 학생 여러분들을 위해 노력하는 부회장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8대 '다움' BNIT융합대학 학생회

제약공학과 21학번 박혜진 당선인
제약공학과 21학번 박혜진 당선인

제8대 '다움' BNIT융합대학 학생회장 당선인 박혜진

안녕하세요 24학년도 제8대 ‘다움’ BNIT융합대학 학생회장 제약공학과 21학번 박혜진입니다. 저는 3년간의 학생회 활동 동안 수많은 행사 진행을 하면서 한 학생회 구성원의 행동과 태도, 그리고 마음가짐이 많게는 천 명이 넘는 학우분들의 학교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3년 동안 비엔 융합대학 학생회를 믿어주었던 소중한 학우분들을 위해 봉사하며 어떤 경우에도 BNIT 학우분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1년을 만들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응원해주신 여러분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바이오테크놀로지학부 19학번 황보승민 당선인
바이오테크놀로지학부 19학번 황보승민 당선인

제8대 '다움' BNIT융합대학 부학생회장 당선인 황보승민

안녕하십니까 2024학년도 제8대 ‘다움’ BNIT융합대학 부학생회장 바이오테크놀로지학부 19학번 황보승민입니다. 저희 다움 BNIT융합대학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께 약속드린 공약들을 꼭 이행할 것이며, BNIT 학우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여러분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 나은 2024학년도를 위한, BNIT다울 때 가장 빛나는 ‘다움’이 되겠습니다.

 

 

 

제38대 '등대' 동아리연합회

임상병리학과 21학번 심현찬 당선인
임상병리학과 21학번 심현찬 당선인

제38대 '등대' 동아리연합회 회장 당선인 심현찬
안녕하십니까 제38대 등대 동아리 연합회 정 후보로 당선된 임상병리학과 21학번 심현찬입니다. 
많은 동아리원분들의 투표와 기대에 맞게 다양한 행사들과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며 어두운 바다에서 방향을 잡아주는 등대처럼 모든 동아리원들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벌써 한 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학우분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보건안전공학과 21학번 간우성 당선인
보건안전공학과 21학번 간우성 당선인

제38대 '등대' 동아리연합회 부회장 당선인 간우성
안녕하십니까 제 38대 등대 동아리연합회 부 후보로 당선된 보건안전공학과 21학번 간우성입니다. 부 후보로 당선된 지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아직까지 실감이 잘 나지 않습니다. 당시 높은 득표율을 확인한 후 그만큼 많은 동아리원분들이 열정적으로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핵심공약으로 내세운 동아리원분들과의 많은 소통과 화합을 통해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등대 동아리연합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