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보민 기자
  • 입력 2018.03.28 16:31

학교에 숨어있는 편의시설 찾아서

▲H동(약학관)의 Dream lounge(위)와 D동(탐진관) 인문학 Cafe(아래)의 모습.

① 하연관(A동)
1층에는 우편업무를 맡아보는 정부기관인 ‘우체국’이 있다. 매일 오후 5시에 일괄적으로 택배를 발송한다.

② 창조관(B동)
1층에 ‘주차관리실’이 있다. 이곳에서는 교내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학생용 정기주차권  요금은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주차관리실 (교내 3898)로 연락하면 된다.

③ 신어관(C동)
1층에 ‘LUNGO 카페’가 있으며, 학내 구성원들이 운동할 수 있는 ‘인제휘트니스 스튜디오’가 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④ 탐진관(D동)
1층에 ‘인문학 카페’가 있다. 이곳에서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태블릿PC가 비치돼 있어 자료 검색이 가능하다.

⑤ 장영실관(E동)
본교 홍보대사가 운영하고 있는 ‘도네이션 카페’가 있다. 수익은 모두 기부한다. 현금만 사용가능하다.

⑥ 일강원(G동)
1층에 ‘던킨도너츠’가 입점했다. 여러 종류의 도넛을 맛볼 수 있어 최근 학우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2층에 ‘의무실’이 있다. 이곳에서 인바디 측정도 가능하다.

⑦ 약학관(H동)
‘드림스퀘어’와 ‘버거킹’이 있다. 드림스퀘어는 조별 과제와 공부, 담소, 음식물 섭취가 모두 가능한 복합적 공간으로 상시 사용 가능하다. 버거킹은 본교 학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⑧ 늘빛관(학생회관)
1층에는 학생식당 ‘다인(多仁)’과 다양한 사진을 취급하는 ‘사진관’이 있다. 2층에서는 ‘스낵 테라스’가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소무대가 마련돼 있다. 지하에는 △GS25 편의점 △카페아지트 △여행사 △문구점 △컴퓨터용품 및 복사 매장 △스포츠용품센터 △서점 △생필품 판매장 등이 있어 학교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