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수정 기자
  • 입력 2017.05.29 14:04

하늘처럼 ‘푸름 서포터즈’ 역할 톡톡

축제를 즐기는 학우들 위해 다양한 행사 개최

▲ 서포터즈 학생들과 사진을 찍고 있는 학우들

지난 17일(수)부터 18일(목)까지 양일간 ‘PRUME 서포터즈’가 E동(장영실관) 앞에서 프라임 부스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본교 축제기간 동안 학우들을 대상으로 프라임사업을 홍보하는 장을 만들어 2차년도 프라임사업 활성화를 유도하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PRUME과 함께 이벤트 △PRIME 포토존 △기념품 배부 △PRIME 제비뽑기 총 4개의 부스가 열렸는데, 이 중 학우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부스는 △PRUME과 함께 이벤트와 △PRIME 포토존이 있다. △PRUME과 함께 이벤트는 프라임사업으로 개선된 시설(△Co-Work Cafe △Dream Lounge △인문학Cafe △PRIME홍보관)에서 PRUME 활동복을 입은 서포터즈 학생들과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지급했다. 또한 △PRIME 포토존에서는 본교 PRIME사업단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학생들에 한해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및 인화의 기회를 제공했다.

본 행사에 참여한 신수호(나노공학ㆍ11) 학우는 “이번 프라임 서포터즈 부스에서 진행한 ‘푸름’ 활동복을 입고 있는 학생과 함께 사진 찍는 행사가 가장 즐거웠다”며 “프라임사업의 일환으로 리모델링된 시설들을 알 수 있었고, 이를 다른 친구들에게도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깊은 행사였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PRUME 서포터즈’의 PRUME은 PRIME의 I를 U로 바꿔 ‘궁극적이고(Ultimate), 근본적인(Underlying) 것을 추구하는 대학생(University student)’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