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지후 기자
  • 입력 2015.09.14 17:23

이번 역은 [사상]역입니다

안녕? 만나서 반가워. 내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바로 경전철 역의 꽃이자 실세! 사상역이라고 해.지난 365호와 367호에 실린 경전철 역들을 보면서 정말 황당했단다. 바로 내가 첫 번째가 아니라니! 하지만,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뒤늦게 등장하는 법!나에 대해 궁금하지? 지금부터 차근 차근 나를 소개해볼테니 집중해주길 바라!

사상 최대의 쇼핑플레이스! 애플아울렛
사상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이‘애플 아울렛(Apple Outlet)’이라는 곳이란다.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애플 아울렛은 교통의 중심 사상역에 위치한 큰 규모의 아울렛이며 평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30분 더 연장한 오후 9시 30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 이제부터 자세한 설명을 해줄게. 층별로 소개를 하자면 지하 1층에는 캐주얼 브랜드와 언더웨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있어. 이밖에도 △남성복 △화장품 △보석 △패션잡화 △스포츠·골프웨어 브랜드가 입점해있어. 2층에는 여성과 유·아동을 위한 브랜드와 쇼핑을 하다보면 고플 배를 위한 약 20여 개의 음식점도 자리하고 있어.또한 휴식과 함께 재미를 줄 수 있는 영화관도 본관 3층에 자리 잡고 있으니 잠시 지치고 힘들 때면 한 번쯤 찾아가보는 것도 좋을 거야.애플아울렛은 매달마다 브랜드 행사와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잘 알고 간다면 더욱 더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거야.아, 그리고 지하 1층은 도시철도 2호선과 1층은 시외버스터미널과 연결되어 있으니 편한 쇼핑을 위해 참고 바랄게!

사상 최대의 멀티플레이스!삼락강변체육공원
우리들에게는 ‘삼락공원’으로 더 친숙한 삼락강변체육공원(이하 삼락공원)은 부산사람들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야. 왜냐하면 매년마다 부산 락 페스티벌(Busan Rock Festival)이 열리는 장소이기 때문이지!올해도 어김없이 열렸어. 지난달 7일(금)부터 9일(일)까지 말이야. 첫 날 YB(윤도현 밴드)를 비롯해 마지막 날 이승환까지. 어마어마한 라인업에 전국의 사람들이 삼락공원으로 모여들었다지 뭐니!굳이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참석하지 않더라도 신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함께 즐겨본다면 더운 여름날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다음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꽃을 만나볼 수 있어. 그러니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간다면 꽃을 배경으로 한 예쁜 사진 한 장쯤은 추억으로 남기는 것이 좋을 거야. 특히 봄에는 벚꽃과 유채꽃이 너무나 아름답고 여름에는 루드베키아라는 꽃이 만발하기 때문에 삼락공원은 꽃을 보는 재미로 오기도 해.이제 가을이잖아? 슬슬 코스모스가 만발할거야. 이번 가을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삼락공원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예쁜 꽃과 함께라면 너의 기억 한 부분에도 삼락공원에서의 그 날이 정말 아름답게 기억될 것 같아. 마지막으로는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꼭 방문하길 바랄게. 삼락공원은 산책로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어.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 2학기를 시작하는 여러분에게 학업도 중요하지만 가끔은 아무 생각 없이, 고민 없이 자연을 찾아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벌써 나의 이야기가 다 끝났구나. 지금까지 나와 내 친구들을 소개했어. 어때? 재미는 있었니? 지금까지 내가 소개해준 장소 이외에도 주변에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으니 꼭 한번 놀러와보길 바랄게! 그럼 안녕!